Quantcast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대명, "시즌2 1회가 제일 궁금하다" 시즌제 현실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대명이 시즌2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13일 네이버TV를 통해 '슬기로운 생활' 스페셜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가장 기대되는 회차를 묻는 질문에 유연석은 "아직은 모르겠지만 시즌 1의 마지막 회가 어떻게 될지 정말 갈피가 안 잡혀서 너무 궁금하다"고 답했다.

 
네이버TV

유연석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김대명은 "시즌 2의 1회가 제일 기대가 되고 많이 궁금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정석은 "저희 드라마가 매회가 굉장히 유기적으로 잘 연결이 되어있어서 그래서 아마 매회 다 기대가 되기 때문에 이런 얘기가 나오는거 같다"고 전했다.

실제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진은 지난 2월 첫방송을 앞두고 시즌제 기획임을 밝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은 "기획부터 시즌제를 목표로 설계한 건 맞다. 하지만 시즌을 이어갈 수 있는 대전제는 시청자분들이 기꺼이 보고싶어 하느냐의 여부이기 때문에 이번 드라마가 사랑받기 위해 최선을 다해 제작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