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큐넷, 제1회 산업기사 일정 조정 양해 구해 "이같은 사례 없도록 최선 다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큐넷이 제1회 산업기사 일부 시험 관련 일정 조정에 대해 양해를 구했다. 

14일 큐넷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6.14(일) 산업기사 일부 종목 필기시험 시행일자 조정에 대한 수험생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라는 공지를 게재했다. 

이어 "6.14(일)에 시행되는 산업기사 일부 종목(51개 중 31개 종목)의 필기시험을 6.21(일)로 조정하기로 하였습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만, 당초 6.14(일) 시행예정인 51개 종목 중, 6.21(일) 조정시행 예정인 지방직 공개채용 시험 응시자격과 가산점 등과 관련된 31개 종목을 제외한 20개 종목의 시험은 계획대로 6.14(일)에 시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큐넷 홈페이지
또한 "기사 필기시험의 일정 조정은 코로나19 확산방지와 함께 최소한의 응시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였으나, 앞으로 금번 사례와 같이 잇따른 시험일정 조정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4월 25일 예정됐던 제1회 기사.산업기사.서비스 필기시험이 두차례 연기되며 1회 시험과 2회 시험이 통합됐다. 이에 수험생들의 원성이 높아지기도 했다. 

기사 시험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추후 큐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큐넷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