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승원, 달고나 커피 만든 손호준 향한 부모님 케미에…딸 차예니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삼시세끼 시즌5' 달고나 커피만들기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3일 tvN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커피프렌즈 바리스타 손의 달고나 커피 만들기'라는 제목의 달고나 커피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손호준은 준비물인 그릇, 커피가루 등을 준비한 뒤 설탕 5인분을 그릇에 넣고 커피가루도 5스푼 넣었다. 뜨거운 물도 동일한 양으로 넣어준다고. 이후 잘 젓기 시작한다. 
 
tvN '삼시세끼 시즌5' 영상 캡처 
달고나 커피와 씨름하고 있는 손호준에게 차승원이 등장했다. 손호준은 "이렇게 하는거 아니지않나"라고 방황했고, 나영석은 이를 지켜봤다. 차승원은 "급하게 하지마"라고 조언했고, 이내 "줘봐"라고 말하며 요리 전문가의 면모를 보였다. 

노련한 손놀림으로 젓기 시작한 차승원은 "아 힘들어"라고 말하며 딴청했다. 나영석은 "호준이가 몇 시즌만에 하고 싶은게 하나 생겼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장장 30분이 걸린 달고나 커피가 완성됐다. 마치 부모님 같은 케미를 보인 유해진과 차승원은, 손호준의 커피에 각자 평을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들이 엄마아빠한테 달고나커피해주고 좋아하는 모습같다", "또 엄마아빠는 아들이 해준거 맛있다고 역시 바리스타는 다르다고 말해주시는 모습이 우리 부모님이 생각난다", "셋 모두 성향이 다 다르게 보이는데 그게 서로 상호보완형이라 케미 오지는 트리오 영구 박제해라 이 조합", "진짜 가족그자체 원래 차승원님은 엄마고 유해진님은 아빠고 손호준님은 자식인데 이제 나피디님까지 삼촌으로 보이기시작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러한 부모님 케미에 차승원의 딸까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차승원의 딸은 차예니 양으로 입양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차승원 아내가 늦은 나이에 얻은 아름다운 딸로, 현재는 중학생인 것으로 알려졌다. 

차승원, 손호준, 유해진이 출연하는 tvN '삼시세끼 시즌5'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