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고준에게 결혼 프로포즈…실제 나이 차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오 마이 베이비' 고준이 장나라에게 결혼 프로포즈를 했다. 

13일 방송된 tvN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장하리(장나라)가 한이상(고준)에게 프로포즈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하리는 의자에 앉아 어릴적 엄마의 말을 떠올렸다. 엄마는 "행복한 사람을 못이겨 하리가 그걸 해냈으면 좋겠네"라고 말했고, 장래희망에 엄마라고 적어넣는 하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tvN '오 마이 베이비' 영상 캡처
하리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엄마지 애들이 다 엄마 좋아해 내 장래희망은 엄마야"라고 말하는 모습과 함께 지금의 하리의 모습이 대비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리는 "약국을 찾고 있는데"라고 말했고, 이상이 등장하자 "지금 왜 다 끝나버린거같지. 나랑 결혼할래요?"라고 말하며 엔딩을 맞았다.

한편 방송에서 고하리가 언급한 난자동결보관이란 난임 우려로 인해 미혼 여성들이 선택하는 방법로 자신의 난자를 뽑아 냉동보관하는 난자동결이 있는가하면, 기혼 여성들은 정자와 난자를 수정시킨 후 배아 상태로 얼려서 보관하는 배아동결법이 있다. 

실제 40세인 장나라와 43세인 고준의 나이차이는 3살. 결혼 여부 역시 둘다 미혼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 마이 베이비'로 연기변신을 꾀한 장나라와 고준의 앞으로의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오 마이 베이비'의 작가 노선재는 실제 육아지 기자로 활동했던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장나라, 고준이 출연하는 tvN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재방송은 14일 오전 11시 9분, 오후 6시 6분 1회가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