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 박지현-이가흔 사이에서 갈팡질팡?…‘엇갈린 선택’에 네티즌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의 천인우가 이가흔이 아닌 박지현을 선택했다. 그러나 박지현은 다른 출연자에게 마음을 전했고, 데이트까지 즐겼던 이가흔 역시 천인우를 선택하지 않았다.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 모습에 대해 패널들은 '고장난 카메라 같았다'는 평을 남기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세 사람의 결정에 네티즌들도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 천인우는 이가흔과 박지현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 천인우에 대해 김이나는 "질투가 포커스 오류 나던 카메라. 천인우에게 다시. 박지현은 원래 사람. 다시 각성을 시킨 것 같다. 그러니까 (이)가흔에게"라며 평가했다. 이상민은 천인우가 박지현의 마음 변화가 있는지를 확인하려 했다고 보고 있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화면 캡처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화면 캡처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는 이번 선택에서 박지현을 선택했다. 그러나 박지현은 데이트를 했던 김강열과 쌍방 지목하며 마음이 엇갈리게 됐다.

천인우와 데이트를 한 이후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였던 이가흔의 마음 역시 변했다. 이가흔은 정의동을 선택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본 '하트시그널 시즌3' 패널들은 "어디든 천인우는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가흔ㅋㅋㄱㄱ정의동 선택한거에서 진짜 마상입은거구나 싶었다ㅜ", "가흔아 잘했어 ㅋㅋ", "그래도 이가흔천인우 목격담 나오는거보면 존버는 승리한다 아닐까요 너무 부글 거리지 맙시다", "정뚝떨 이즈 사이언스", "앞에 인우-가흔 데이트장면이 좀 나중이고 천인나때매 그런가?오늘내용이 초반꺼 짜집기한거같은데 편집 저만 이상하다고 느끼나요?", "7살이나나이도 많으면서 7살 어린 여자애한테 저렇게 상처주고", "이상민 천인우 때문에 진짜 열받은것 보여요", "천인우 뭐지?? 지난주는 그럴수있지 공감했는데또다시 박지현 또 적극적으로 가흔이 어필하면또 가흔 다시 지현", "이쯤되니 인우가흔이 어떻게 최종된건지 진심으로 의아할뿐임ㅋㅋㅋ지현이한테 버림받아서 가흔이한테 가는 그림만 아니였으면 좋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 중인 천인우의 직업은 국내 유명 기업의 IT 기술자다. 천인우가 선택한 박지현의 직업은 일본의 와세다 대학교 4학년 재학 중 의학전문대학원 입학을 위해 휴학한 뒤 현재 국내 모 대학교에서 인턴 근무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지현은 과거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기도 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의 직업은 학생이다. 현재 이가흔은 서울 소재 모 대학교의 수의대에 재학 중이고, 과거 대학내일 표지 모델로 주목 받기도 했다. 이가흔은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 수백만원대 명품 원피스를 입고 등장하기도 해 집안에 대한 관심도 이어졌으나 언니가 수의사라는 점 등을 제외하고 알려진 바는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