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라스)’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멤버 유지윤 탈퇴 ‘불화설’…김구라는 민현에게 나이 묻자 “95년생이다” 안지영과 동갑에 ‘오마이걸 효정은 누나?’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방송에 출연해 멤버 우지윤의 탈퇴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최행호, 김지우)에서는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와 스페셜 MC 진행으로 스페셜 MC 황민현의 진행으로 이세돌, 오마이걸 효정, 이국주,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이 출연해 '일 없습니다' 특집을 꾸몄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안지영이 최근 볼빨간사춘기의 변화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안지영은 최근 우지윤의 탈퇴로 1인 체제가 됐는데 "저도 속상하죠"라고 말했다. 안지영은 갑자기 우지윤이 탈퇴하자  불화설이 떠돌았다고 하면서 우지윤이 평소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 자신 만의 하고 싶은 일을 하려고 좋은 마음으로 탈퇴했다라고 고백했다.

안지영은 저작권 재벌설에 대한 해명도 했는데 볼빨간 사춘기는 '우주를 줄게', '썸 탈꺼야'. '나의 사춘기에게'등의 명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안지영은 "빌딩이 있는 것이 아니라 차만 있다. 그렇게 돈을 많이 번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오마이걸 효정은 꿈에 민현이 나왔다고 했고 민현은 "꿈 속에서 내가 실수한게 없냐?"라고 물었다. 이어 볼빨간 사춘기의 안지영은 "뉴이스트 민현이 나와서 너무좋다. 팬이다"라고 했고 민현도 "나도 팬이다. 서바이벌에서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불렀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꿈은 효정이 꿨는데 둘이 팬이냐? 민현의 나이가 어떻게 되냐"라고 물었고 민현은 "95년생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안지영은 "저도 95년생이다"라고 했고 오마이걸 효전은 "나는 94년"이라고 말하자 김구라는 "또래니까 좋게 좋게 지내라"고 말했다. 

또 김구라는 수입에 대한 얘기를 하다가 20년 동안 바둑으로서 최고의 자리에서 은퇴한 이세돌의 재산이 "80억"이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방송 ‘라디오스타’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