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롤스타즈, 5월 업데이트로 신캐릭터 ‘게일’ 추가…‘브롤 패스’ 대해선 의견 엇갈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슈퍼셀(SUPERCELL)이 제작한 3대3 슈팅게임 '브롤스타즈'(Brawl Stars)가 5월 업데이트를 진행해 눈길을 모은다.

브롤스타즈는 13일 5월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이에 대한 영상을 유튜브로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신규 브롤러로 최초의 크로마틱 등급인 '게일'이 추가됐으며, 신규 스킨이 대거 공개됐다. 이 중 '바바리안 킹 불'은 슈퍼셀 설립 10주년 기념 스킨이라 무료로 제공된다.
 
'브롤스타즈' 유튜브 캡처
'브롤스타즈' 유튜브 캡처
이외에 티켓 시스템을 삭제했으며, 대신 브롤 패스가 추가됐다.

일종의 배틀패스 역할을 하는데, 슈퍼셀의 전작 '클래시 오브 클랜'이나 '클래시 로얄'의 골드 패스, 로얄 패스처럼 운영될 예정이다.

현금이 아닌 보석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과금 유도가 적어졌다는 평이 있으나, 소비되는 보석의 양이 많아 가성비가 떨어진다는 의견도 있다.

때문에 무과금으로 플레이할 경우 높은 등급의 브롤러를 얻기 어렵다는 지적이 있다.

이와 함께 일부 브롤러에 대한 밸런스 패치가 적용됐다.

한편, 2017년 베타 테스트를 시시작한 뒤 2018년 12월 출시된 '브롤스타즈'는 최근 의류브랜드 스파오(SPAO), 그리고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의류를 출시했다. 또한 던킨도너츠와 협업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