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의 세계' 한채경, 서미래 역으로 활약…'6회 촬영 스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소녀의 세계'에 서미래 역으로 출연 중인 한채경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네이버 V앱과 13일 오후 7시 유튜브 tvN D STORY 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6회가 공개됐다. 네이버 V앱을 통해 선공개된 6회는 조회수 77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채경 인스타그램
한채경 인스타그램

이날 한채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겉바속촉 미래"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교실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 중인 서미래 역 한채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채경이 맡은 서미래는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 많은 아이돌 연습생으로, 오나리(아린)에게 관심을 갖게 되는 역이다. 사진을 본 황보름별은 "속이 너무 촉촉해"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한채경은 "나 언제 만나줄거야"라는 답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7회 미래 완전 신난 고양이예요"(fe**), "언니 너무 예뻐요"(yj**), "소녀의 세계 보고 있었는데 언니 게시물 올라와서 순간이동 뿅"(ca**), "언니 엄청 잘 보고 있어요"(da**), "서미래 짱이야"(na**), "언니 항상 응원할게요. 너무 예쁘고 연기 잘해요"(yo**), "7회 보고 왔는데 언니 연기에 심쿵하고 가요"(ji**)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는 매주 수,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