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 이정현-이수영-이효리 노래로 K-복습 나서…비 ‘깡’ 챌린지 암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가 온라인 탑골공원의 대표주자들 따라잡기에 나섰다.

13일 오후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에는 '이효리~ 비켜~ 펭수가 나가신다 - 온라인 탑골 공부 K-복습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SBS '인기가요', MBC '음악중심', KBS '뮤직뱅크' 등에 등장한 탑골가수들의 무대를 보고 따라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소제목이 '이씨 가문 열전'으로 되어있어 관심을 모았다.

첫 번째로 이정현의 '와'와 '줄래'를 접한 펭수는 '펭정현'으로 변신해 무대를 선보였다. '와' 무대에선 격한 안무로 인해 가발이 떨어지기까지 했다.
 
'자이언트 펭tv' 캡처
'자이언트 펭tv' 캡처
이후 '발라드의 여왕' 이수영의 '라라라'를 접한 펭수는 중요 포인트를 메모해가며 '펭수영'으로 변신, 가창력을 뽐냈다.

이어서 이효리의 '유고걸'(U-Go-Girl), '치티치티 뱅뱅'(Chitty Chitty Bang Bang) 무대를 위해 '펭효리'로 분한 펭수는 이효리 특유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며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데 영상 말미에 비(Rain, 정지훈)의 '깡'이 나와 '1일 1깡' 챌린지에 나서는 것이 아닌가 하는 기대를 낳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펭수 열심히 하네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눈썹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 "치티치티펭펭 아니냨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펭수는 최근 정식 음원 '펭수로 하겠습니다'를 발매하며 가수로서 첫 발을 내딛은 바 있다.

또한 YTN 기상캐스터,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