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민아, 남친과 결별 후 극복 "마흔이라고 도전하지 않을 이유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남자친구와 결별 후 극복을 다짐했다.

13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음을 크게 다쳤다고 해서, 건강하지 않다고 해서, 곧 마흔이라고 해서 도전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며 최근 남자친구와의 결별을 암시했다.

이어 "잘나진 않은 덕에 잘하는 건 긍정의 힘으로 열정 넘치게 목표 이뤄내기. 찰나의 과정들에 집중하고 바르게 쌓아가며 목적지에 도착하기 각자의 자리에서 오늘이라는 감사한 시간을 살아내고 있는 우리. 한 번 뿐인 인생. 스스로의 능력에 한계를 두지 말고 원하는 만큼 멋지게 날아봅시다"라며 다짐했다.

 
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는 "‘국가 기술 자격증’, ‘국가 전문 자격증’, ‘민간 자격증’을 포함한 18번째 자격증은 뭐가 될까"라고 덧붙였다.

앞서 조민아는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거짓말들이 도가 지나쳐 믿음과 신뢰가 무너졌다”고 밝히며 남자친구와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해 6월 레이노병 투병 사실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