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왜 자꾸 화나쪄요" 래퍼 제시, 비키니 사진에 달린 '악플' 보며 침착 대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래퍼 제시가 비키니 사진에 달린 악플에 현명하게 대처했다.

지난 12일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주 한라봉"이라는 멘트와 함께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제시는 제주도에 위치한 호텔에서 분홍색 비키니를 입고 인증샷을 남겼다. 여전히 군살 없는 몸매를 유지하며 눈길을 모았다.
 
제시 SNS
제시 SNS
다수의 네티즌들은 "언니 예뻐요" "Ma queen" "보고싶네요 언니 " "헙 진짜 이쁘다 ㅠㅠ 맛있는거 많이 먹어요!" "우와 너무 이뻐요ㅠㅠ 쏘프리티" "너무이뻐여ㅠㅠㅠ" 등 반응을 전했다.

하지만 이 사진이 기사화되자 일부 네티즌들은 '화나요' 아이콘을 눌렀고, 제시는 스토리에 '화나요'가 557개 달린 기사를 공유하며 "아니 왜 자꾸 화나쪄요…Why is everyone so mad. LOL"이라고 응수했다.

그는 계속해서 달리는 악플과 '화나요' 아이콘을 지적하며 "왜 자꾸 화가 났냐. 왜 다들 화가 난 거지? 웃기다"라고 말하며 속상한 심경을 토로했다.

한편 제시는 TV조선 드라마 '어쩌다 가족'에 출연하고 있다. 
Tag
#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