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스타K6’ 송유빈, ‘혹평’ 일색 ‘문자투표로 탈락 면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슈퍼스타K6’ 송유빈이 탈락의 문턱에서 간신히 모면했다.
 
‘슈퍼스타K6’ 심사위원 윤종신은 송유빈 무대에 “본인의 한계가 드러난 무대”라며 혹평했다.
 
송유빈은 17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6’에서 팀의 ‘사랑합니다’를 선곡해 무대를 펼쳤다.
‘슈퍼스타K6’ 송유빈은 무대를 앞두고 “짝사랑을 많이 해봤다. 초등학교 때 해봤다. 아직 연애를 많이 안 해봐 사랑을 잘 모르지만 이번 무대에 진심을 담아 노래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슈퍼스타K6’ 심사위원 윤종신은 송유빈 무대를 접한 후 “안타까웠다. 컨디션 조절이 안 좋았는지 여음 부분이 멈추는 게 잦았다. 그리고 노래를 근근히 이어간다는 느낌이 계속 들었다. 생방송에 와 굉장히 본인의 한계가 많이 드러나는 느낌이 들었다. 소년의 풋풋한 느낌 이외에 뭔가를 보여줘야 한다. 가능성은 보이지만 현장에서 그 이상의 느낌을 못 받았다. 끝음이 이어지지 않는 모습을 지켜보며 나도 속상했다”며 78점을 줬다.
 

‘슈퍼스타K6’ 송유빈 / Mnet ‘슈퍼스타K6’ 송유빈 화면캡처
‘슈퍼스타K6’ 송유빈 / Mnet ‘슈퍼스타K6’ 송유빈 화면캡처

‘슈퍼스타K6’ 백지영은 “송유빈이 순서 덕을 좀 보는 것 같다. 약간 리프레쉬 되는 기분을 많이 느꼈다. 무대 위 연기적인 부분은 좋았던 것 같은데 끝음에 대한 개선이 지난 번부터 문제로 대두됐다. 정확한 음정과 발성에 대해서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성량이 부족하고 아직 아마추어적인 면이 보인다는 건 아쉽다”며 89점을 줬다.
 
‘슈퍼스타K6’ 이승철은 “송유빈을 보면 항상 시작하기 전에 걱정이 됐는데 막상 시작하면 걱정이 안 되는 스타일인 것 같다. 굉장히 안정적이고 보고 있으면 미소가 지어지고 보고 싶은 느낌이 들어 참 좋았다. 오늘 보니까 이준희랑 같이 생활해 그런지 마이너 뽕필이 들어간 것 같다. 좀 더 연습하면 좋을 것 같고 무엇보다 우리 집사람이 송유빈의 팬이다”고 말했다. 이승철의 점수는 88점이었다.

‘슈퍼스타K6’ 김범수는 “지금 현재의 무대보다 어디선가 노래할 나중의 무대가 정말 기대되는 보컬이다. 순백의 흰 도화지라 뭘 채워넣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 같다. 현재의 무대를 심사하자면 부족한 점이 많은 것 같다. 오늘 점수를 그렇게 후하게 드리지는 못 할 것 같다”며 85점을 줬다. 송유빈의 예상외 고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