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제픽] ‘엄지의 제왕’ 새싹보리, 고지혈증 이기는 음식…‘퀴음사’ 세븐, 바퀴신발 추억 소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물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MBN ‘엄지의 제왕’ 방송 캡처
MBN ‘엄지의 제왕’ 방송 캡처
‘엄지의 제왕’ 새싹보리, 고지혈증 이기는 음식 재료!

지난 12일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혈관질환의 씨앗, 고지혈증 완화하는 법” 편이 방송됐다.

‘잊혀진 계절’의 가수 이용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피 검사 결과 고지혈증 위험 단계를 진단 받아 경각심을 안게 됐다. 아울러 고지혈증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식습관과 식재료에 대해서 전해졌다.

고지혈증 이기는 밥상 재료로 ‘새싹보리’가 등장했다. 박미경 한의사는 ‘새싹보리 물’을 마시는 방법을 추천했다. 물 250㎖ 정도에 새싹보리 분말 1작은술(1~3g)을 넣어 섞으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본방은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net ‘퀴즈와 음악사이’ 방송 캡처
Mnet ‘퀴즈와 음악사이’ 방송 캡처
‘퀴음사’ 세븐 ‘원조 고막 남친’ 바퀴신발 추억 소환!

Mnet ‘퀴즈와 음악사이’에서는 과거 비와 라이벌 관계를 이뤘던 세븐이 등장, 바퀴신발까지 신고 추억을 소환했다.

세븐의 ‘와줘’ 시절이 조명되면서 ‘원조 고막 남친’이라는 칭호가 주어졌다. 이 가운데, 지난 2003년 한 만화 전문 채널에서 15세 이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내용이 문제로 등장했다. 정답은 ‘학원 선생님’이었고 세븐이 1위로 뽑히면서 당시 상당했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본방은 화요일 저녁 8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