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대 초반이라 해도 믿겠다” 폴킴, 조명섭과 친구 같은 ‘초동안 비주얼’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가수 폴킴이 조명섭과 ‘전지적 참견시점’ 출연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폴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섭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폴킴은 조명섭에게 팔짱을 끼고 있으며 두 사람은 브이를 하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동안의 매력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폴킴 인스타그램
폴킴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두 분 20대 초반 친구 같아요”, “귀여운 형아네요”, “조명섭 님 나이가 20대 초반으로 알고 있는데 진짜 폴킴 님 초동안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9일 폴킴은 조명섭과 함께 ‘전참시’에 출연했다. 이날 이영자는 폴킴에게 “폴킴보다 형인 거냐”고 묻자 폴킴은 “그렇다. 11살 나이 차이가 난다”고 말했다.

이어 폴킴의 가족들이 모두 “조명섭의 목소리를 너무 좋아한다. LP판 듣는 듯하다”며 팬심과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9년 지기 매니저와 남다른 인연을 자랑했다. 또 과거 ‘위대한 탄생’에 함께 출연했던 참가자였던 것. 옛 추억에 소환에 모두가 깜짝 놀라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