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진에게 찍혔을때2’ 강율, 첫 여름 팬미팅 개최…남친짤 장인의 특급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일진에게 찍혔을때2’ 강율이 첫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11일 강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번째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했다. 강율의 첫 여름 팬미팅 ‘강율, 2020 첫 여름 리미티드 팬미팅’에서는 강율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관객과의 프로그램, 그리고 리미티드 기념 기프트, 숨겨놓은 노래와 이야기, 드라마 뒷 이야기를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강율, 2020 첫 여름 리미티드 팬미팅’은 오는 6월 20일 토요일 오후 7시, 한양대 엔터식스 메두사홀 1관에서 열린다. 공연은 약 90분간 진행되며 라이브 음악, 토크, 스페셜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강율 인스타그램
강율 인스타그램

얼리버드 기간 티켓 판매도 준비됐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17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금 기산도 동일하다. 일반 티켓은 얼리버드 후 잔여 좌석을 5월 3주차에 오픈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팬미팅 포스터도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강율은 남친짤의 장인답게 근사한 슈트 차림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드디어 팬미팅이구만” “이건 꼭 가야해” “와 사랑해요” “헐 정말요 팬미팅 대박이다ㅠㅠㅠ첫 팬미팅인데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그래도 응원할게요” “헐헐 뭐에요 시험포기하고 갈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강율은 올해 나이 28세로, 그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때’ 시리즈에서 주인공 지현호 역을 맡아 주목받고 있다. ‘일진에게 찍혔을때’는 시즌2가 방영되고 있으며, 연인 사이가 된 김연두(이은재 분)와 강율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