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스토랑' 이정현, 레전드 남을 참치 레시피 공개 "담백 고소한 요리같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이정현이 참치를 이용한 초간단 레시피를 공개했다. 

10일 KBS2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은 참치를 이용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부엌에 들어선 이정현은 라조장을 이용한 참치를 만들기 시작했다. 먼저 냄비에 참치를 넣은 후 라조장을 넣어준다. 이떄 이정현은 "짤 수 있어서 조절을 잘 해야한다"고 당부했다. 라조장으로 참치를 볶던 그는 실파를 함께 넣어 볶아내면 완성된다고 설명했다.
 
'편스토랑' 캡처
이어 이정현은 고추참치 만들기에 도전했다. 그는 참치를 냄비에 넣은 후 직접 만든 고추기름을 부어줬다. 여기에 다진 양파와 다진 마늘, 고춧가루를 넣고 볶아주면 된다. 마지막으로 액젓을 넣어 완성시된다고. 이어 토치를 든 이정현은 조리된 고추참치를 구워 불맛을 살려줬다. 

이에 '편스토랑' 멤버들이 놀라워하자 "저거 되게 담백하고 고소하다. 약간 요리같다"고 설명했다. 이에 오윤아는 "저렇게 하면 진짜 맛있겠다"며 감탄을 이어갔다. 

한편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