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재, 비 오는 날 느낌있는 일상 공개…'능숙한 운전 솜씨' 반전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미스터트롯' 김희재가 비 오는 날 느낌있는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김희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비 오는 날 희재와 드라이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희재는 운전대를 잡은 채 능숙한 솜씨로 차를 몰았다. 

비가 좋다고 나지막하게 고백한 그는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을 따라부르는가 하면 창 밖을 살피기도 했다.
 
김희재 유튜브 채널
그러다 차가 막히자 "이 길이 이렇게 차가 막혔던 적이 없는 것 같은데 오늘 왜 이렇게 차가 막히지"라고 혼잣말하기도 했다. 

그러다 문득 "아 오늘 금요일이구나 그래서 차 막히는 거야"라고 뒤늦게 깨달은 모습을 보였다.

김희재는 자막으로 "여러분도 어버이날 챙기셨나요? 저는 스케줄 끝나고 부모님께 카네이션 드렸어요"라고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름다운 청년 김희재  목소리좋고 운전대 잡은손 예쁘고", "김희재 ,, 당신은 누구보다 이쁜 손을 가지고 있어", "희재 오빠... 운전은 왜 이렇게 잘 하는 거고 손은 또 왜 이렇게 예쁘죠?", "얼굴만 봐도 행복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재는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와 최근 계약을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