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니뮤직, 또 다시 오류 발생…"출근길 내내 오류 지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음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니뮤직'이 또 한 번 오류가 발생했다.

12일 오전 8시 경부터 발생한 이 오류는 접속을 불가능하게 만들어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자아냈다. 

지니뮤직 홈페이지(PC)와 애플리케이션에서 곡 재생 버튼을 누르면 '서버 응답이 원활하지 않다. 문제가 지속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해달라' '네트워크가 원활하지 않아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등 안내문이 뜰 뿐이다.
 
지니뮤직
지니뮤직
다수 이용자들이 이용하는 만큼 대형 포털사이트 등에 '지니'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까지 했다. 

네티즌들은 "지니 툭하면 해외팝송 서비스 중단되고 문제 많음" "나만 안 나오는 줄 알고 괜히 회사 출근해서 화냈네" "출근시간 한시간 동안 안 나옴" "오류난지 30분이 넘었는데 공지사항에 한 마디도 없더라" "다시 갈아타야 하나" "연중행사도 아니고. 지니 뭐 하루이틀 이러냐. 전에 저렴해서 이용하다가 접속 오류 맨날 떠서 걍 안 씀" "나만 그런 게 아니었네" "매일 그럼 ㅋㅋㅋㅋ다음 곡 넘기면 재생안될 때 허다함 ㅋㅋㅋㅋ스트레스 풀라고 음악듣는데 오히려 스트레스 받음" "지맘대로 로그아웃 자주 함" 등 불편을 호소했다.

이에 지니 뮤직 관계자는 "현재 시스템을 확인하고 있으며 정확한 원인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니뮤직은 평소에도 잦은 오류 문제로 이용자들의 불만이 꾸준히 제기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