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오마이베이비’ 장나라X고준·박병은·정건주 “결혼 말고 아이만…” 몇부작? [톱:프리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오늘(13일) 기대 가운데 방영을 시작한 tvN 수목드라마 ‘오마이베이비’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이 뜨겁다. 
 
tvN이 ‘메모리스트’의 후속으로 준비한 작품은 ‘오 마이 베이비’다. ‘학교 2013’, ‘보이스 시즌3’,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 등을 연출한 남기훈 PD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장나라가 맡은 역할의 직업이 육아지 기자인데, 노 작가가 실제 육아지 기자였기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tvN ‘오마이베이비’ 방송 캡처
tvN ‘오마이베이비’ 방송 캡처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여자와 세 남자가 얽히는 독특한 스토리를 담았다. 몇부작인지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운데, 16부작으로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장르는 로코(로맨틱코미디)물로 분류 할 수 있다.

장나라와 남기훈 PD는 ‘동안미녀’ 이후 다시 호흡을 맞춘다. 참고로 남 PD는 ‘동안미녀’에서 조연출로 일했으며, 이후 ‘풀하우스 테이크 2’로 입봉했다. 믿고 보는 배우의 배우 장나라의 연기와 그의 연출력이 만나게 된 것이다.

고준이 독신주의 프리랜서 포토그래퍼 ‘한이상’ 역으로,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박병은이 넉살 좋은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윤재영’ 역으로, 정건주가 장하리의 직장 동료이며 매력적인 연하남인 ‘최강으뜸’으로 등장한다.

인물관계도를 살펴보자면, 두 배우 이외에도 다채로운 출연진을 자랑한다. 장하리의 엄마 ‘이옥란’(김혜옥)을 비롯해 ‘남수철’(조희봉), ‘김은영’(이미도), ‘김철중’(유승목), ‘주승태’(전진기), ‘박연호’(백승희), ‘최효주’(박수영), ‘주선생’(문현정), ‘심정화’(김재화), ‘이소윤’(정선경), ‘이옥희’(김예령), ‘박재한’(이한위), ‘김상희’(손화령), ‘순남’(이주실), ‘조회장’(장광), ‘조아저씨’(최홍일) 등이 함께 했다.

tvN 월화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양일간에 걸쳐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