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청춘’ 오승은, 이혼 후 힘들었던 일화 고백…강문영이 건넨 위로의 한 마디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불타는 청춘' 강문영과 오승은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12일 방송 예정인 SBS '불타는 청춘' 예고편서는 새친구로 합류한 오승은이 강문영과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승은은 "자식은 내 맘대로 안 되는 것 같다"며 입을 열었다.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그는 "(아이가) 엄마가 연예인인 게 싫은 것도, 그런 걸 친구들이 다 안다"며 "그리고 사람들이 자꾸 '쟤네 엄마 그렇다더라'하는 말들이 나오니까"라고 눈시울을 붉혔다.

또 자신의 두 딸들이 "'엄마, 아빠가 계속 싸우더라도 난 아빠가 있는 게 좋다'고 하더라"며 하소연했는데, 강문영은 "우리 죄 지은 거 없어"라며 위로를 건넸다.

이어 "내가 법을 어겼어? 죄 지은 거 아니잖아"라며 담담하게 말했는데, 오승은은 이에 다시금 눈시울을 붉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문영씨 한 마디가 울컥하네요ㅠㅠ", "아직도 이혼한 사람을 바라보는 시선이 곱지 않은 게 현실이구나ㅠㅠ", "늘 행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