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무 심하게 노 젓는다"…'뽕숭아학당' 측 "'트롯신이 떴다' 겹치기 편성 NO" 해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뽕숭아학당'이 겹치기 편성에 대해 해명했다.

11일 TV조선 '뽕숭아학당' 측은 SBS ‘트롯신이 떴다’ 겹치기 편성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제작진은 "‘뽕숭아학당’에 출연 예정인 주현미, 설운도, 김연자, 장윤정 등 레전드들의 출연 분량이 ‘트롯신이 떴다’와 동시간대 송출되는 상황은 없을 것"이라며 "제작진은 이미 이 부분을 ‘트롯신이 떴다’에 출연 중인 레전드들에게 말씀드린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신이 떴다’에 출연 중인 네 분의 레전드가 각각 1회 씩 특별 출연하는 것 외에도 다수의 레전드들이 출연하게 된다"고 해명했다. 
 
'뽕숭아학당' 포스터
또한 붐의 겹치기 출연과 관련해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트롯신이 떴다’ 해외 촬영 일정이 변경, 지연되면서 기존의 녹화분이 남아있을 뿐"이라며 "‘트롯신이 떴다’ 녹화에는 참여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뽕숭아학당'은 "‘트롯신이 떴다’는 콘셉트 자체가 아예 다른 프로그램임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앞서 미스터트롯을 탄생시킨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뽕숭아학당' 출연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같은 트로트를 주제로 삼고있는 SBS 예능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와 동일한 시간대에 방영한다는 것이 알려지며 '겹치기 편성'에 대한 논란이 일게 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그놈의 트로트 지겹지도 않나", "육아예능 떴을 땐 전부 육아예능 관찰예능 떴을 땐 전부 관찰예능, 음악예능 떴을 땐 전부 음악예능... 올해는 트롯인가", "물들어왔다고 너무 노를 심하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