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주윤발, 자신만만 태도 "내가 6연승 가왕이다…어쩔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복면가왕' 주윤발이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였다.

지난 10일 MBC '복면가왕' 네이버 TV캐스트에는 "흔들리는 가왕의 자리! 주윤발을 무너뜨러라?!> 복면가왕 255회 예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MBC '복면가왕' 네이버 TV캐스트
MBC '복면가왕' 네이버 TV캐스트
공개된 예고에서 가면을 쓴 출연진들은 "뭐? 가왕이 6연승을 했다고?"라고 외쳤다. 이에 주윤발은 "그래 내가 6연승 가왕이다. 어쩔래?"라고 되물었다. 특히 주윤발은 자신을 향한 출연진들의 도전에 "괴롭히지마"라고 애교있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복면가왕' 254회에서는 가왕 방어전에서 김윤아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6연승을 차지한 주윤발의 모습이 그려졌다.

예고를 본 네티즌들은 "주윤발 파이팅!"(3**), "내가 6연승 가왕이다 어쩔래 하는 거 너무 귀엽다"(최**), "괴롭히지마 하는거 너무 귀엽다"(최**), "누가 우리 윤발이 괴롭혔어"(꺄*), "가왕님 왜 이렇게 귀여워요"(la**), "주윤발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매번 너무 설레고 기대됨"(릴*), "우리 윤발이를 지켜주세요"(살**), "주윤발 7연승도 파이팅입니다"(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윤발이 출연 중인 MBC '복면가왕' 255회는 오는 5월 17일(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