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초희, ‘하녀들’ 합류…첫 사극 도전으로 기대감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이초희가 JTBC 새 월화드라마 ‘하녀들’을 통해 첫 사극 도전에 나선다.
 
이초희는 오는 12월 1일(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하녀들’(극본 조현경, 연출 조현탁, 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에 합류해 연이은 작품 행보를 이어간다.
 
극중 이초희가 맡은 ‘사월’ 역은 사대부 집안 무남독녀 외동딸 ‘국인엽’(정유미 분)의 충실한 몸종이다. ‘국인엽’이 엄청난 사건에 휘말려 천민으로 전락하는 가운데 유일하게 그녀의 곁을 지키는 의리의 인물이다.
 
‘하녀들’ 이초희 / 프레인TPC
‘하녀들’ 이초희 / 프레인TPC

‘사월’은 앳된 외양과 반대되는 깊은 속내와 마음 씀씀이를 가진 ‘노비 계의 엘리트’다. 마님이 정해준 사내에게 시집가는 소박한 꿈을 꾸지만 뜻하지 않은 엄청난 비밀로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영화 <파수꾼>, <전국노래자랑> 등으로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은 이초희는 KBS2 ‘감격시대’, ‘참 좋은 시절’, tvN ‘꽃할배 수사대’ 등 브라운관에서도 주목할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세나(크리스탈 분)의 하나뿐인 친구 주홍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하녀들’은 신분과 계급의 운명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 남녀들의 격정 멜로 러브스토리로,영화와 TV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초희의 첫 사극 도전으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하녀들’은 오지호, 정유미, 김동욱, 이시아, 이초희, 황선희, 김갑수, 진희경, 박철민, 전미선 등 화려한 출연진과 함께 오는 12월 1일(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