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선빈, 드라마 복귀 앞둔 근황…’남친 이광수가 반한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이광수의 여자친구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이선빈이 드라마 복귀를 앞우고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 배우 이선빈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Good Night"이라는 짧은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은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이선빈은 또 다른 사진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선빈은 두 눈을 가볍게 감고 편안한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선빈의 새로운 헤어스타일과 패션 등이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선빈 인스타그램

  
최근 이선빈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예쁜이", "언니 여기 있으면 천국은 누가 지켜요", "언니 진짜 너무 사랑해요", "오늘도 수고했어용", "번외수사언제나와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이선빈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복귀 드라마 '번외수사'에 대한 홍보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선빈은 또한 올해 영화 '미션 파서블(가제)'를 통해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기도 하다.

배우 이선빈은 이광수의 여자친구로도 유명하다. 이선빈은 과거 SBS '런닝맨' 출연 당시 처음 이광수와 인연을 맺었고, 이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공개 열애 중이다. 

열애설 보도 이후 이선빈과 이광수는 9살 나이 차이로 주목 받기도 했다. 이선빈과 이광수의 열애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