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태성, 아들 한승이와 ‘붕어빵 외모’…동생 성유빈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태성이 아들 이한승 군, 동생인 가수 성유빈과 함께한 과학 실험 이후 상황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태성은 현재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를 통해 엄마와 아들 등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 중이다.

지난 10일 오후 이태성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철없는 실험(?)에 함께 웃고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이날 이태성은 #아빠들죄송해요, #수고했어한승아 등의 해시태그를 남기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태성은 아들 한승이, 동생 성유빈과 함께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태성의 아들 한승이가 스파이더맨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태성 인스타그램
이태성 인스타그램
  
또 다른 사진 속 이태성은 동생이자 가수인 성유빈과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성유빈과 그의 형 이태성 두 사람 모두 콜라 샤워로 온 몸이 젖어 있어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재미있게 시청했습니다", "진짜 너무 웃었네ㅋㅋㅋ 최고", "오늘 역대 급으로 잼났어요. 콜라 폭발할 때 스트레스 날아갔네요. 한승이으 ㅣ찐행복 웃음을 보니 저도 기뻤어요. 아들을 위해 열공하신 멋진 젊은 아빠", "오늘 완전 대박~~ 한승이 10번째 생일은 잊지못할듯~~", "저희신랑도 아들해준다고 곧 준비할거같네요ㅎㅎ재밌었어요", "12살딸아이랑 본방사수하며 미친듯이웃엇네용ㅋㅋ한승이의 신나하던 그표정 잊을수가없네용", "보면서 너무 즐겁고 좋았어요!! 엄마랑 배꼽 잡으면서 깔깔깔 웃었습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태성 인스타그램
이태성 인스타그램
 
이태성은 20대 중반 젊은 나이에 아들 한승이를 얻었다. 한승이의 엄마이자 이태성의 전 부인은 7살 연상이었다. 이태성은 전아내와 결혼 생활 약 3년 만에 이혼을 결정했다. 항간에 떠돌던 사별설은 사실이 아니다.

배우 이태성과 전부인의 이혼 이후 아들 한승이는 어머니와 아버지가 주양육자가 돼 생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성의 남동생은 가수 성유빈이다. 성유빈은 지난 2007년 가수로 데뷔했고, 현재는 음악 프로듀서 등으로 활동하며 유튜브 채널 운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꾸준히 근황을 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