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시후, 초콜릿 광고 모델 발탁…차세대 ‘달콤남’ 등극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차세대 청춘스타 이시후가 허쉬 키세스 초콜릿 광고 모델이 되었다.

KBS 2TV 금요드라마 '하이스쿨 러브온'에서 '꽃고딩 고천식'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이시후가 허쉬 키세스 초콜릿 광고모델로 활약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이시후 / MGB엔터테인먼트
이시후 / MGB엔터테인먼트

현재, 방송되고 있는 허쉬 키세스 초콜릿 광고는 '뉴 키세스-처음 만나는 즐거움'이란 컨셉으로, 로맨틱한 분수대에 나란히 앉은 채, 첫 시작하는 연인의 사랑스럽고 풋풋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시후는 달달한 눈빛과 여심을 녹이는 부드러운 미소로 토라진 여자친구를 달래주는 사랑스럽고 자상한 달콤남의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청춘스타의 전유물이라 불리며 정우성, 이정재, 이미연 등 수많은 톱스타들이 거처간 초콜릿 광고에 이시후가 낙점, 차세대 달콤남 등극을 예고하기도.

이렇게 달콤한 매력과 부드러운 미소, 훈훈한 '남친 비주얼'로 주위를 환하게 밝힌 이시후는 메머드급 신인답게 광고는 물론, 영화, 드라마 등 다방면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현재 KBS 2TV '하이스쿨 러브온'에서 꽃고딩 고천식으로 활약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이시후는 tvN 드라마 '라이어 게임' 도 함께 촬영 중에 있으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