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한번다녀왔습니다’ 차화연, 딸 이혼에 몸져 눕고 이민정이 방으로 들어가자 “내가 닭집 한다고 무시하냐? 나가” 소리 지르고…이초희 파혼과 오대환-오윤아-이민정 이혼에 ‘가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는 천호진은 이민정을 비롯해서 자식들이 이혼과 파혼을 한 사실에 실망을 하고 차화연은 가족 몰래 사라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9일 방송된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는 옥분(차화연)이 몸져 눕고 나희(이민정)가 들어오자 나가라고 소리 지르고 다음 날 가족들 몰래 속상한 마음으로 가출을 하게 됐다.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방송캡처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준선(오대환)과 가희(오윤아)는 나희(이민정)과 규진(이상엽)의 이혼 사실을 알게 되고 각각 둘의 이혼을 되돌리려고 노력을 했다.

준선(오대환)은 규진(이상엽)을 만나서 나희(이민정)와의 이혼을 번복하려는 설득을 했는데 "남자대 남자로 얘기해보자. 나희랑 사는거 죽어도 싫냐? 그래 나희랑 사는 거 힘든 거 안다. 싸가지 없지. 말로 뼈 때리지. 가능성은 없냐?"라고 물었다. 가희(오윤아) 또한 나희와 술을 마시면서 진솔한 얘기를 나눴고 나희는 고민에 빠지게 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옥분(차화연)이 규진(이상엽)과 나희(이민정)의 동거계약서를 보고 자식들 중에서 가장 자랑스러워하던 나희(이민정)과 규진(이상엽)의 이혼 사실을 알게 된 옥분(차화연)은 실신을 하게 됐다. 

영달(천호진)은 나희와 규진 방송의 댓글에서 이혼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나희와 규진에게 "누가 바람폈냐? 아니면 누가 보증섰어?"라고 했고 나희는 "성격 차이다"라고 답했다. 영달(천호진)은 둘에게 "그런 이유면 네 엄마와 나는 골백번도 이혼했다"라고 했고 나희는 "얼마나요? 너무 힘들고 외로운데요.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냐?"라고 하면서 눈물을 흘렸다.

영달(천호진)은 준선(오대환), 가희(오윤아)에 이어 나희(이민정)까지 이혼하자 좌절을 하게 됐고 "너무한다. 너희들"이라고 하면서 한탄을 했다. 재석(이상이)은 다희(이초희)에게 포털사이트 댓글에서 나희와 규진의 이혼이 밝혀졌다는 사실을 알고 윤정(김보연)에게 고백을 하게 됐다.

이를 알게 된 윤정(김보연)은 나희(이민정)에 대해 막말을 하며 분노를 하게 됐고 옥분(차화연)은 병원에서 퇴원한 후에 가족에게 말도 없이 사라지게 됐다. 

가족 모두가 흩어져서 옥분(차화연)을 찾느라 정신이 없고 옥분 없이 홀로 가게를 지키게 된 영달(천호진)은 속이 상했고 치수(안길강)의 위로를 받고 초연(이정은)도 영달 가족의 소식을 듣고 자신의 방식대로 위로 하게 됐다. 

또한 병원장은 나희(이민정)와 규진(이상엽)의 이혼 소식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까지 올라간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고 둘에게 호통을 치며 "그만 둘때 그만 두더라도 해결을 하라"고 말했다. 

병원 내에서는 성우(김현목)은 기영(강유석)과 혜정(김미은)에게 "규진 선배가 불쌍했지. 나 같으면 그런 메두사 같은 사람과 못 살거다. 집에서도 계속 지적질 할 것 아니냐?"라고 했고 이를 듣게 된 규진은 "누가 그런 소리하냐? 집에서는 내가 잔소리 한다. 나 결벽증도 있어"라고 하며 화를 냈다.

정록(알렉스)는 규진과 나희의 소식을 듣고 나희에게 위로를 했고 보영(손성윤) 또한 규진에게 전화를 해서 위로의 말을 건넸고 영달은 규진을 만나서 마지막 설득을 하고 옥분의 눈물에 나희를 만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한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이혼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뜨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등장인물은 송영달 역에 천호진, 장옥분 역에 차화연, 최윤정 역에 김보연, 강초연 역에 이정은, 송나희 역에 이민정, 윤규진 역에 이상엽, 송준선 역에 오대환, 송가희 역에 오윤아, 송다희 역에 이초희 양치수 역에 안길강, 정옥자 역에 백지원이 출연한다.

‘한번 다녀왔습니다’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00부작으로 알려졌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는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