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뭐하니?’ 유재석, 부캐 유산슬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 등에 밀려 여름에는 ‘혼성 댄스 그룹 결성’…이상민-이지혜-이성수-윤일상 만나 조언 받아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유산슬이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에 밀려 트롯을 미루고 댄스 그룹 연습생으로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의 부캐 트로트의 샛별 유산슬이 댄스 그룹 연습생으로 변신하게 됐다.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김태오PD는 유재석에게 현재 음악 시장은 트로트 전성시대이기 때문에 순위를 보니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등에 밀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유재석의 부캐 유산슬은 "여름에 컴백할 계획이 없다"고 하면서 "트로트 장르가 아닌 틈새시장으로 댄스를 해보지 않겠냐?"는 제안을 했다.

김태오PD는 춤을 좋아하고 외로움을 많이 타는 본캐 유재석 맞춤으로 댄스 가수를 기획했고 유재석은 요즘 쉽게 볼 수 없는 혼성 그룹의 아이디어를 말했다. 이어 유재석은 혼성 그룹 전문가인 룰라의 이상민과 샙 이지혜, 쿨 김성수, 작곡가 윤일상을 만나게 됐다.

이들은 오랜만에 멋진 혼성 그룹이 탄생할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으로 유재석에게 리얼한 경험담과 진심어린 조언을 했다. 이상민은 유재석에게 "1995년 당시 강남 아파트 전세가가 3500만원인데 월드뮤직을 설립한 대표가 2억을 벌었다"라고 일화를 밝혔다. 

또 전문가 4인은 메인 보컬, 댄서, 래퍼 등 유재석의 팀내 포지션을 두고 냉철한 진단과 토론을 나누고 실전 테스트를 제안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