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에이핑크VS NCT DREAM VS오마이걸, 5월 둘째 주 1위 트로피 대결…공원소녀-칸토-H&D(한결,도현) 라인업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5월 둘 째주 에이핑크, NCT DREAM, 오마이걸이 1위 후보 대결을 펼쳤다.  

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79회’에서는 SF9 찬희, MC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 키즈 현진 진행으로 아스트로, 양준일, 공원소녀, H&D(한결,도현), 핫펠트, 오마이걸, 나띠, NCT DREAM, TOO(티오오), MCND, Surple, CRAVITY, 칸토, 김호중, 나띠, 에이프릴, 박강성X루의 출연을 소개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5월 둘째 주 1위로 에이핑크(Apink)의 '덤더럼(Dumhdurum)', NCT DREAM의 'Ridin',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Nonstop)'가 후보에 올랐다. 

에이핑크(Apink)의 '덤더럼(Dumhdurum)'은 음원 발표 이후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떠난 사랑 앞에 냄 맘이 덤덤하다는 의미를 가진 제목으로 발표한 댄스곡으로 2주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NCT DREAM의 'Ridin'은 지난 4뤌 29일 발매한 새 앨범 'Reload(리로드)'의 타이틀 곡이다. 이번 앨범은 발매 전부터 선주문 50만장을 돌파하고 자체 최고 수치를 기록해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NCT DREAM의 'Ridin'은 7일 발표된 가온 앨범 종합 차지했고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교보문고 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 주간 1위, 아티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1개 지역 1위,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 다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Nonstop)'는 오마이걸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으로 친구에게 느낀 설렘을 깨닫는 순간의 아찔한 감정을 보드게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오마이걸은 지난 4월 27일 미니 7집 '논스톱'을 발매하고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하면서 오늘 방송에서도 1위 트로피를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감을 줬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