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빙그레우스, 어버이날 맞이 SNS 게시물 화제 "가장 맛있는 부분만 모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빙그레 캐릭터 '빙그레우스'가 올린 어버이날 맞이 SNS 게시물이 화제다.

8일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오늘은 어버이날 무언가를 사기보단 내가 평소에 가장 아끼던 것을 나눠 드리기로 마음먹었소 요플레 뚜껑, 뽕따 꼭지, 그리고 끝까지 맛있는 슈퍼콘의 끝부분 가장 맛있는 부분만 모았다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빙그레우스는 "당연히 낳으시고 길러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준비한 것인데 아버지께서 너무 감동하시면 어떡한다오? 아버지의 반응이 궁금하오 다들 효도하시오"라는 재치있는 멘트로 눈길을 끌었다.

 
빙그레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정성들여 포장한 상자 속 먹다 남은 요플레 뚜껑, 아이스크림 꼭지등이 담겨있었으며 다음 사진에는 아버지 앞에서 기합을 받고있는 빙그레우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부모님에 대해 감사하는 그랜절인가요", "그와중에 왜케 그림 고퀄 무엇", "대구리 박을만했어", "귀걸이도 벗었어", "빙그레우스 얼마전에 프로틴 드시더니 코어힘 더 쌔지신거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빙그레는 펭수, 유재석에 이어 '미스터트롯' 영탁과 아이스크림 광고를 진행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