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윤지, 둘째는 아들 아닌 '딸'이었다…인스타그램 통해 출산 근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동상이몽'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윤지가 둘째를 공개했다. 

8일 이윤지는 인스타그램에 "#200507 드디어 출생신고를 마치고,라니 이름 밑에 정소울이라는 이름을 새기게되었답니다 라니 때와 마찬가지로 할아버지께서 지어주신 소중한 이름#Soul#soulful 하게 사랑으로^^ #어서와소울아#아직은라돌이가입에서맴돌아요#태명과안녕하는중#지나가는모든것이아쉬운엄마"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윤지의 첫째 딸 라니와 태명이 라돌이었던 둘째 소울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방송을 통해 라돌이를 끔찍히 챙겼던 라니가 이젠 세상에 태어난 동생에게 우유를 먹이는 훈훈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윤지 인스타그램 
예능 '동상이몽'을 통해 출산 전까지 가족의 일상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던 이윤지는 남편 정한울을 공개하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나 마음씨가 예쁜 라니의 모습에 그야 말로 '라니홀릭'을 만들기도. 

하지만 이후 둘째출산을 위해 하차소식을 전한 뒤, 지난달 17일 출산 소식을 전했고 이후 7일 둘째를 출산하며 방송을 통해 밝힌 유산의 아픔을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큰 선물로 받게 된 근황을 공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윤지씨 너무 축하드려요", "라돌이아니라 이제 소울이네",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라니야 여전히 마음이 너무 착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