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남의광장’ 김희철, 요알못에서 우여곡절 명품 주꾸미 짬뽕라면 완성…백종원X양세형X소유 “맛있다” 극찬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맛남의 광장’에서는 김희철이 '요알못' 별명을 떼기 위해 백종원에게 받은 레시피로 주꾸미 짬뽕라면을 완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7일 방송된 sbs‘맛남의 광장’에서는 농벤져스 멤버 백종원, 김희철, 김동준, 양세형, 에이프릴 나은이 가수 소유와 함께 주꾸미 어가에 힘을 실어주기 위한 레시피를 만들었다.

 
sbs‘맛남의 광장’방송캡처
sbs‘맛남의 광장’방송캡처

지난 주에는 백종원이 에이프릴 나은과 함께 주꾸미 어가의 고충을 들었는데 '가격 하락, 소비 하락, 어획량 하락'의 3중고를 듣고 '먹방요정' 가수 소유를 만나서 주꾸미 요리 레시피를 개발했다. 

오늘 방송에서 오전 미식회 시작전에 대표 요.알.못 김희철이 멤버들을 위한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김희철은 지난 방송에서 "이제부터 아침식사는 자신이 준비하겠다"라고 호기로운 선언을 했는데 백종원에게 레시피를 전수 받은 짬뽕 라면을 만들게 됐다.

김희철은 물 조절부터 어설픈 모습을 보여서 멤버들을 불안하게 했지만 우여곡절 끝에 주꾸미 짬뽕 라면을 완성했다. 김희철은 멤버들에게 "어느때보다 떨린다"라고 고백하며 백종원과 입맛이 까다로운 양세형, '먹방 요정' 소유가 먹는 모습을 지켜봤고 "맛있다"라는 답을 받자 안도의 숨을 쉬었다.

또 김희철은 오전 미식회를 준비하면서 자신감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맛남의 광장’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