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슬기로운의사생활’ 김준한, 조정석에게"저 전미도 좋아합니다” 고백…배현성은 사타구니 제모 환자 머리를 미는 ‘대 실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배현성은 전미도 지시를 잘못 알아 듣고 사타구니 제모 환자를 머리를 밀게 되며 김준한은 조정석에게 전미도를 좋아한다는 고백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7일 방송하는 tvN 목요 스페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9회’에서는 홍도(배현성)는 송화(전미도)의 지시를 잘못 알아 듣고 사타구니 제모를 해야 할 것을 머리를 밀게 되는 실수를 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방송캡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겨울(신현빈)은 정원(유연석)에게 "둘이 저녁 먹자. 이 옷 말고 사복 입고라고 데이트 신청을 했지만 정원은 주말에 어머니 뵈러 양평에 가야한다"고 거절했다.

그러나 정원(유연석)은 주말 내내 익준(조정석)과 함께 있었고 이 사실을 알게 된 겨울(신현빈)은 익준(조정석)에게 "안정원 교수님이 저에게 주말에 양평 간다고 바쁘다고 그랬다. 저 이만 마음 접어야하나보다. 거짓말까지 할 정도면 제가 그만 하는 게 맞다"고 말했다.

이어 겨울은 민하(안은진)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하게 되고 정원을 소개팅 상대를 기다리는 겨울에게 오늘 일찍 퇴근하네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겨울은 네 약속이 있어서요라고 대답했다. 겨울(신현빈)은 곧 남자의 차에 탔고 이를 본 정원은 표정이 굳어지며 복잡한 심정이 됐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정원(유연석)은 겨울이 외제차를 탄 남자의 차에서 내리는 것을 목격했고 남자는 겨울에게 "이따 집에서 봐"라고 말했다. 이에 정원과 겨울의 분위기가 싸늘해졌고 둘을 본 익준은 겨울을 불러내서 "질문 하나만 하면 돼? 네 남친 왜 맨날 외제차만 타고 차가 바뀌냐? 딜러냐?라고 물었고 겨울은 하나는 맞고 하나는 틀리다"라고 답했다. 

지난 방송에서 석형(김대명)은 어머니(문희경)이 응급실로 실려와서 심폐소생술을 받고 석형은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울었다. 석형은 동생의 죽음, 이혼 , 아버지의 외도, 어머니의 건강 악화로 바람 잘 날 없었던 가정사가 그려졌고 어머니의 건강악화로 또 하나의 실연이 닥쳤다.

하지만 정원(유연석)과 익준(조정석)의 도움으로 어머니는 회복을 하게 되고 한시름 놓게 됐다. 석형은 친구들과 식사를 하면서 어머니(문희경)이 외도를 한 아버지와 이혼을 하게 됐다는 사실을 고백하면서 "엄마가 이혼한다고 하니까 엄청 기쁘다"라고 말했다. 

또한 율제 재단 이사장 종수(김갑수)는 우울증 초기 증상이 생기고 로사(김해숙)은 종수를 아무렇지도 않은 척 대했다. 치홍(김준한)은 육사를 그만 두고 의사가 됐는데 병을 얻고 육사를 그만두게 됐고 치홍(김준한)은 뇌종양 수술 환자로부터 "우리 서로 파이팅 하자"라는 말을 들었다. 송화(전미도)는 과거 익준(조정석)을 좋아했지만 고백을 하지 못하고 친구로서 좋은 사이가 됐다.

또 준완(정경호)은 익순(곽선영)에게 "너 유학가게 되면 우리 헤어지는 건가?"라고 물으면서 이별을 암시했고 치홍(김준한)은 익준(조정석)에게 익순이 남자친구와 헤어진 이유가 점집에서 남자를 잡아먹을 상이는 말을 핑계로 헤어졌다는 말을 듣게 됐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등장인물은 이익준 역의 조정석, 안정원역의 유연석, 김준완 역의 정경호, 양석형 역의 김대명, 채송화 역의 전미도, 정로사 역의 김해숙, 주종수 역의 김갑수 배우가 맡게 됐다.

이 드라마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총 12부작으로 알려졌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