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픽하이, ‘본헤이터’ 18일 공개…빈지노-버벌진트-B.I-바비-송민호 초호화 피처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에픽하이가 18일 0시, 정규 8집 수록곡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5일 0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본 헤이터’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19금’ 표시와 함께 빈지노를 비롯해 버벌진트, B.I, 바비, 송민호 등 초호화 랩피처링진의 사진이 함께 공개되면서 과연 어떤 곡이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에픽하이 / YG
에픽하이 / YG
빈지노와 버벌진트는 여러 히트곡들을 발표하면서 힙합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들. 거기에 데뷔앨범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사랑받고 있는 위너에서 랩을 맡고 있는 송민호, 엠넷 '쇼미더머니 3' 우승으로 래퍼로서의 실력을 입증한 바비, 또 바비와 함께 현재 '믹스앤매치'에 출연중이며 랩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까지 인정받고 있는 B.I가 함께 리처링진으로 참여하게 되면서 가요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각자의 개성강한 랩스타일로 사랑 받고 있기에 에픽하이와 어떻게 조화를 이뤄낸 힙합곡이 탄생할지도 주목할 포인트.
 
‘본 헤이터’ 피처링진이 공개되자 음악팬들 또한 “진짜 말도 안 되는 피처링진””센 거 하나 나올 듯” “에픽하이 앨범 여러모로 기대되네요”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에픽하이는 오는 21일 발표하는 정규 8집 ‘신발장’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바 있다.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BORN HATER’ ‘신발장’ 등 총 12곡의 독특한 제목의 곡들이 과연 어떤 메시지를 담아낼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은 온라인은 21일, 오프라인 앨범은 22일 발표되며,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앨범에는 에픽하이의 친필사인과 인증서가 담긴 한정반도 제작, 랜덤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에픽하이는 21일 정규 8집 ‘신발장’발표와 함께 오는 11월 15일과 16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하는 단독콘서트 ‘퍼레이드 2014’로 5년 만에 콘서트 무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