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붐붐파워' DJ 붐, 숨겨왔던 팔근육 뽐냈다…"탈골급 유연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붐붐파워' DJ 붐이 숨겨왔던 팔근육을 뽐냈다.

지난 6일 오후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붐붐파워 팔근육 아낌없이 뽑아내는 중~ 관절 뚝뚝 끊어내며 운동 #관절에기름칠필요 #탈골급유연함 #오늘도 #고관절오픈하고 #가동범위늘리기 #마무리는 #꽃을문남자"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는 하얀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코요태의 '이브의 경고' 리메이크 버전에 맞춰 춤을 추는 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붐의 유연한 동작과 팔근육이 눈길을 끈다.

영상을 본 청취자들은 "붐디 관절 조심해요. 걱정돼요"(jk**), "어머 너무 관절 꺾은 거 아니예요? 흰티에 청바지 완전 심쿵. 꽃을 물었는데 저렇게 섹시하면 어쩌라는 거죠. 요즘 붐파 생방 못 들어서 서러운데 영상으로나마 힐링합니다"(flo**), "끝쪽이라 잘 안 보였는데 다리 땡길 정도로 엄청 내리 꽂으셨네요. 날이 갈 수록 볼거리 풍성한 남자의 운동타임! 읏짜"(eun**), "유명한 붐스타. 오늘도 유연하게 팔쭉쭉이. 가제트팔 납시오. 오늘은 대학생 콘셉트인가요. 동안미모. 붐디는 꽃미남. 오늘도 멋~찐이야"(rs**) 등의 응원 댓글을 남겼다.

한편 SBS 파워FM '붐붐파워'는 매일 오후 4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