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울산 콘서트, 결국 공연 못 한다…기존 예매자 티켓 취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중 울산 공연이 결국 취소를 결정했다.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이 될 예정이었던 울산 공연이 취소되며 나머지 지역의 콘서트 진행 여부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7일 오전 '미스터트롯' 울산 콘서트 예매처 홈페이지에는 공지 화면에는 울산 콘서트 취소 내용과 환불 절차에 대한 공지가 공개돼 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주최 측은 "9일 예정이었던 '미스터트롯' 울산 콘서트가 관객 분들과 아티스트 및 공연 관계자들의 안전과 피해를 최소화하고 정부의 집단 행사 자제 및 사회적거리 두기 실천에 협조하고자 공연 연기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울산 콘서트 예매처 화면 캡처
'미스터트롯' 울산 콘서트 예매처 화면 캡처
 
동시에 '미스터트롯' 콘서트 주최측은 "대관정리가 되지않아 부득이하게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되었다"는 입장을 덧붙였다.

'미스터트롯' 울산 콘서트를 기존에 예매한 관객들은 일련의 과정을 거쳐 모두 환불을 받게 된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예매처 홈페이지에 접속해 환불계좌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카드 결제자의 경우 일괄 취소 예정이나 카드사별로 취소 완료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휴대폰으로 결제한 이들은 4~5일 경과 후 자동 취소 처리된다.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트롯' 울산 콘서트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쇼플레이
쇼플레이
 
다만, 기존 예매 티켓을 취소하지 않고 오늘(7일) 오전 10시까지 유지하고 있는 이들의 경우 추후 울산 공연 확정시 선예매 혜택을 줄 예정이다. 선예매 특전과 관련해서는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울산 콘서트는 취소를 결정했으나 아직까지 서울, 전주, 대구, 광주, 의정부, 원주, 인천, 진주, 강릉, 부산 등 주요 지역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에는 변동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