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U’ 강다니엘, 고향 부산시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 동참…조세호·헨리 지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고향 부산시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6일 강다니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덕분에캠페인 응원 릴레이 다음 주자로 부산 시민을 지목해주신 부산시에 홍보대사로 응답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코로나 19 위기 극복을 위해 밤낮없이 애쓰고 계신 의료진 여러분. 정말 항상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의료진 여러분 덕분에 오늘도 무사히 안전한 하루를 보냈습니다”라며 “지금도 최전선에 맞서 싸우고 계신 의료진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다음 주자로 조세호, 헨리를 지목하며 “코로나19로부터 모두가 안전해지는 그날까지, 우리 모두 조금만 더 힘내요!!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오늘도 녜리 덕분에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 “다니티도 응답할게요!”, “역시 강다니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힘써주는 의료진들을 위해 덕분에 챌린지가 이어지고 있다. 송혜교, 김혜수, 천우희, 하지원, 이영애 등 연예인들도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3월 타이틀곡 ‘2U’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했다. 이어 지코와 함께 펩시 ‘글로벌 K-POP 프로젝트’에 합류해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스티브 아오키가 함께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