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니하니' 버스터즈 채연-이의웅, 본방사수 부르는 단체샷…'늘어난 식구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보니하니' 출연진들의 단체샷이 공개됐다.

지난 5일 오후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5월은 푸르구나~ 우리들은 자란다~~ 어린이날에도 신나는 보니하니와 함께! 화사한 화요일에는 <우당탕탕 경찰서5>! 오늘은 어떤 사건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오늘도 괴도 곰팡의 등장…?! 행복한 어린이날! 에도 보니하니! 본방~사수!! #보니 #하니 #의웅보니 #채연하니 #화요일 #어린이날 #오월 #오일 #휴일 에도 #보니하니 #본방사수 #우당탕탕 #경찰서 #서장님 #진호 #보민 #성연 #출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보니 의웅, 하니 채연과 서장님 김주철, 박진호, 김보민, 성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어느새 늘어난 출연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한 네티즌은 "그런데 성연이란 분은 누구시죠? 조연출인가요? 프로필도 없는 것 보니까 보니하니로 데뷔한 것 같은데 제발 출연진 좀 줄여주세요. 너무 많으니까 분위기도 산만해서 시청하기도 거북하네요. 3월까지는 괜찮게 봤는데 4월부터는 왜 출연진이 한 주씩 늘어나는 것 같죠? 보니하니가 위주가 되야 하는데 보조 출연진이 많으면 정말 여러 문제가 생길 것 같아요. 세보니까 보조 출연진이 8명이던데 이러면 안 될 것 같아요. 보완 좀 부탁드려요"(best**)라는 댓글을 남겼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오늘도 수고했어요. 하니 사랑해"(ily**), "오늘 보니하니 재밌게 잘 봤어요"(ro**), "오늘도 본방사수!"(su**)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방송되며, 월요일에는 '슬기로운 학교생활', 화요일에는 '우당탕탕 경찰서5', 수요일에는 '보니하니 생존일기-살리도', 목요일에는 '보니쇼 하니쇼', 금요일에는 '보니하니 라디오-보라하라' 코너로 꾸며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