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감스트, 생방송 중 불청객 난입? 일부 네티즌 '스토커'로 추정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감스트가 생방송 중 불청객 난입으로 곤경에 빠졌다.

지난 5일 감스트는 킴성태, 기훈, 봉준과 아프리카TV에서 ‘상류사회’ 생방송을 진행했다. 한참 방송이 진행되던 중 밖에서 “잠깐만 나오라고”라는 말과 함께 욕설이 들린다. 이후 뒤에서 속삭이듯 “마이크 꺼달라”고 요구했고, 감스트는 난감하다는 표정으로 마이크를 껐다. 

BJ들은 일제히 한 곳을 쳐다보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실시간으로 방송됐다. 이후 방송은 급하게 정리됐으며 약 1시간 동안 지연됐다.

 
감스트 아프리카 TV 방송 캡처
감스트 아프리카 TV 방송 캡처

방송이 급하게 종료되자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 갤러리(인방갤) 등에서는 난입한 이가 이틀 전 감스트의 매니저 탱구를 폭행해 전치 2주 부상을 입힌 스토커라고 추측했다. 그러나 이와 관련 정확히 확인된 사항이나, 감스트의 공식 입장이 나온 것은 없다. 

감스트는 아프리카 TV BJ이며, 축구와 게임 등을 콘텐츠를 주로 방송하고 있다. 그는 지난해 나락즈 성희롱 논란으로 논란을 빚은 바있다. 자숙한 후 방송을 재개한 그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