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 뷔X정국, 어린이날 맞아 카네이션 만들기?…브이라이브 ‘100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방탄소년단 뷔와 정국이 카네이션 만들기를 공개했다.

5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어버이날 카네이션은 역시 어린이날 만들어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국과 뷔의 셀카가 담겨 있었다. 두 사람은 초대형 카네이션과 카네이션 머리띠를 만든 것을 인증했다. 특히 꽃보다 더 꽃 같은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 트위터
방탄소년단 트위터
이와 함께 두 사람은 카네이션 만들기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중단된 방탄소년단 뷔는 “딸기도 따고 심심하면 저는 집에서 작업도 했다. 요즘 맛있는 것도 많이 먹으려고 노력한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정국은 “시간이 널널해져서 뭐 배우고 있다. 기타나 복싱 등 시간이 없었을 때 하지 못했던 것들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들의 영상은 4시간 만에 100만 뷰를 넘기며 1,000만 뷰를 앞두고 있다. 브이라이브 영상만으로도 인기를 입증한 방탄소년단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줄줄이 취소되는 공연에 아쉬움을 전한 바 있다.

한편, ‘달려라 방탄 2020’ 에피소드 103편이 5일 9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