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성→김인석, 임영웅 ‘미스터트롯’ 眞 공약 인증+손편지까지…‘이게 히어로 클래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우승 공약을 지켰다.

지난 4일 김인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멋지다 영웅이!!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군이 본선 진출한 모두에게 구두 쐈네요. 역쉬 진 클라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인석의 아들과 함께 임영웅의 손글씨가 담겨 있는 봉투를 인증했다.
 
김인석-신성 인스타그램
김인석-신성 인스타그램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 인스타그램
이어 가수 신성 또한 임영웅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손편지를 공개하며 “우승 공략으로 전 출연진 수제화 한 켤레씩 선물한다던 찐 영웅! 어린이날에 뜻깊은 수제화 선물!! 고맙다. 영웅아 ^^ 잘 신을게”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앞서 ‘미스터트롯’ 우승 상품으로 구두 선물을 받은 바 있다. 이에 그는 전 출연진에게 구두 한 켤레씩 선물하겠다는 약속을 하며 이를 지키며 출연진들의 인증이 이어진 것.

특히나 임영웅은 봉투에 각 출연진에 따라 손수 글을 남기며 감동하게 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최종 1위를 하며 우승했다. 이후 예능, 라디오 등은 물론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대세를 입증했다. 아이돌만 출연하던 음악 방송에 출연해 하루 만에 동영상 100만 뷰를 달성 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4월 가수 브랜드 평판 2위까지 기록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