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셀럽 오또맘, 실제 몸매 인증 "솔직히 많이 얄미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유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실제 몸매를 인증했다.

지난 3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번 요렇게두 인증을 해보았다 ..어플도 아니고 뽀샵도 아닌 아이폰 생카메라로 촬영하는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오또맘은 "꼭 라이브방송이나 이렇게 인증하는건 안퍼가더라 ~ 왜그래정말 솔직히 좀 많이 얄미웡"이라며 "글구 지금 아침이라 다리 안부었는데 저녁되면 저두 띵띵 붓거든용 ! 이렇게 자기전에 꼭 한시간정도 상체보다 높게 올려두세용 ! 각선미에 매우 도움됨"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또맘이 실제 몸매를 인증한 영상이 담겨있다. 보정없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 그녀에 네티즌의 시선이 모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니 포샵을 하던 말던 뭔상관이냐구요", "저런거 그냥 인증도 대꾸도 해주지마요", "뭐야뭐야~ 오또언니 긴다리까지 가졌어", "다리길이 겨더랑이 부터 인쥴 알고 놀랬자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또맘은 지난해 말 장성규가 팔로잉했다 취소해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