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온앤오프'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궁금한 거 없다" 외친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온앤오프'에 출연했다.

지난 2일 첫 방송된 tvN '온앤오프' 1회에는 안지영이 출연해 패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tvN '온앤오프' 방송 캡처
tvN '온앤오프' 방송 캡처
이날 안지영은 "궁금한 거 있느냐"는 조세호의 물음에 "아 이번에 그런데 아까 봤을 때 십년 만에 맞아요?"라고 말한 뒤 "죄송해요. 다시 해도 돼요?"라고 말하며 당황해했다.

이를 본 조세호는 "왜인 지 알아요? 지영 씨 그게 왜냐면 진짜 궁금하지가 않아서 그런 거예요. 궁금하면 되는데 궁금하지가 않은 거야. 지영 씨 정말 궁금한 거 있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안지영은 "그런데 지금 궁금한 게 없다"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지영은 "생각이 많은 것 같다"는 조세호의 말에 "되게 생각이 많고 재미없는 사람인데 여러분들과 함께 있음으로써 좀 밖으로 나오는 느낌이 드는 것 같다"고 답했다.

해당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저런 캐릭터도 있어야지. 가운데 세 명이 토크 다 하더라"(커**), "안지영 단골멘트 '아 진짜요?'"(김**), "귀여워"(뀨**), "졍쓰 일상은 안 나오나"(lu**), "지영 언니 왜이렇게 예뻐요. 공주님이다. 빨리 노래 듣고 싶어"(wl**)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tvN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 속 내 모습(ON), 사회적 나와 거리 둔 내 모습(OFF)을 있는 그대로 모두 보여주는 신개념 사적 다큐멘터리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