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보너스 정체는 가수 이은하?…비너스는 '사랑의 불시착' 출연 차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복면가왕'에서 보너스와 비너스가 대결을 펼친 가운데 그들을 향한 관심까지 이어졌다. 

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보너스와 비너스와의 대결이 그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비너스는 정체 공개에 앞서 자신의 개인기 코믹댄스를 선보였다. 느낌있게 춘 닭날개 춤에 김원효는 "잘춘다"고 말하며 감탄했다. 이후 결과가 공개되자 결과는 보너스의 승리였다. 
 
MBC '복면가왕' 영상 캡처 
비너스는 박진영의 'swing baby'를 멋들어지게 불렀지만, 대결에서 실패한 이후 정체가 공개되기에 이르렀다. 비너스의 정체는 배우 차정화였다. 차정화는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하며 김정난, 장혜진, 장소연과 일명 '북벤져스'로 활약했던 인물. 

충격적인 그의 정체에 "야 너무 멋지네요", "노래 진짜 잘하세요 대박입니다", "옥금언니 웬일이야", "뮤지컬 무대에서도 보고 싶습니다", "노래도 연기도, 못하는게 없는 배우님 더 많이 뵙기를"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일각에서는 비너스와의 대결에서 성공에 이른 보너스의 정체에 쿠싱 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고백한 가수 이은하가 정체라는 추측이 이어졌다. 

배우 차정화가 출연한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재방송은 4일 오후 4시 20분, 오후 5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