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치즈는 애즈원 크리스탈?…네티즌 추측에 최근 근황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복면가왕’ 치즈가 애즈원 크리스탈이라는 추측과 함께 근황에 관심이 쏠렸다.

지난 크리스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0살이다..팜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은 축복이다. 멋진 생일 축하에 모두 감사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크리스탈은 아이들과 함께 셀카를 담았다. 밝은 그의 모습과 함께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미소가 이목을 끌었다.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생일을 맞은 그에게 많은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최근 그는 ‘슈가맨’을 통해 소환되면서 많은 이들의 추억을 회상하게 했다. ‘원하고 원망하죠’, ‘day by day’ 등의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지난 2012년 매니저였던 남편과 10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현재 미국으로 모두 이주해 부동산 중개업을 하는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3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내 노래 한 곡이면 모두 스마일 치즈’로 애즈원 크리스탈이 지목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월 애즈원은 앨범 ‘2월 29일’일 발매한 바 있다. 엑스원 출신 이은상이 커버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