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동네 예체능’ 최은희 선수에서 양정순 선수까지 ‘무서운 누님들이 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前(전) 국가대표 여자 테니스 군단이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팀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화요일 밤의 명승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우리동네 예체능’) 75회에서는 대한민국 여자 테니스 국가대표 OB '마당회'가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팀에게 도전장을 던지며 브라운관에 '스매시 폭격'을 선사할 전망이다.
 
우리나라 테니스 최다 연승인 32연승 기록 보유자 최은희 선수에서 68세의 양정순 선수까지, 이들은 첫 등장부터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팀의 기를 한 번에 눌러버리며 '테니스 좀 치는 누님들'다운 카리스마를 아낌없이 보였다.
 
이에 유진선 해설위원은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보는 누님들이라 반갑다"면서 "빵 사주며 날 키웠던 분들"이라고 말해 '아시아게임 4관왕의 전설' 유진선을 능가하는 매서운 누님들의 활약에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우리동네 예체능’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우리동네 예체능’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무엇보다 누님들의 위력은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팀과 짝을 맞춰 진행된 '혼합복식'에서 빛을 발했다. 경기가 진행되는 내내 테니스 공도 태워버릴 듯 강렬한 눈빛을 발동시킨 누님들은 대한민국 테니스 계의 전설들답게 ‘우리동네 예체능’ 멤버들이 치고 들어가는 타이밍을 놓치거나, 헛스윙을 할 때는 "나만 믿어요"라는 든든한 매력으로 파트너를 안심시켰다.
 
특히 서글서글한 외모와는 다른 강스매싱 공격으로 숨쉴 틈 없이 상대팀에 압박을 가하는 후덜덜한 실력에 ‘우리동네 예체능’ 멤버들은 연신 놀란 입을 다물지 못한 채 감탄했다. 그러다가도 경기 후엔 소녀 같은 모습으로 '꺄르르' 웃음보를 터트려 예체능팀을 '누님앓이'에 빠져들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우리동네 예체능’ 제작진은 "'테니스 여제' 전미라 코치의 직속 선배들로, 이들의 테니스 열기가 촬영장을 초토화시켰다"며 "특히 이들은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팀의 자세를 보고 즉석에서 멤버들의 장단점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노련한 솜씨로 자세 교정을 도와주는 등 '어메이징한 누님들의 힘'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예측할 수 없는 무서운 누남들의 '쎈 활약'을 전했다.
 
이처럼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팀에게 도전장을 던진 前(전) 국가대표 여자 테니스 군단의 활약은 1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우리동네 예체능' 75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