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시경, ‘온앤오프’ 녹화 전 인스타그램서 도지마롤 시식회 영상 공개…조세호-김민아의 평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성시경이 '온앤오프' 촬영 전 자신이 만든 도지마롤 시식회를 가져 눈길을 끈다.

성시경은 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식회 #요쿠르트안넣었는 #빵보단밥이좋다는민아 #담엔밥먹자 #뒤에이상한소리해서 #끊었습니다 #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성시경은 대기실에서 조세호와 김민아 아나운서에게 직접 만든 도지마롤을 건네줬다.

조세호는 한 입을 베어물자마자 감탄사를 내뱉으며 정말 맛있다고 극찬했다.
 
성시경 인스타그램
성시경 인스타그램
이어 김민아는 도지마롤을 보고 "선배님 오늘 연어장도 정말 재밌게 잘 봤어요"라고 소감을 남긴 뒤 시식 시간을 가졌다.

"요거트 느낌이다"라고 평을 남긴 그는 "요즘에 시경선배님이..."라고 말하는 중이었는데, 성시경이 절묘하게 여기서 영상을 끊어 여운을 남겼다.

성시경은 뒤이어 도지마롤 사진을 남긴 뒤 "오늘도 긴 녹화입니다. 새로 오신 분 환영해요 오예 9만"이라는 글과 함께 녹화에 들어간다며 인사를 건넸다.

한편, 성시경은 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And We Go'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신곡으로 팬들 곁으로 찾아온다.

OST, 듀엣곡 등을 제외하면 무려 2년 만의 신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