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부부의세계’ 김희애, 아들 전진서 한소희 계략으로 집-유학 계획에 박해준은 “준영이 상처받게 하지마” 김희애와 격정적 키스…김영민은 박선영 ‘집청소 해주고 목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부부의 세계’에서는 김희애는 박해준의 전화를 받고 집으로 달려갔고 아들 전진서가 박해준을 따라간다는 말에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2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12회’에서 선우(김희애)는 태오(박해준)에게 전화를 받고 집으로 달려갔고 준영(전진서)이 태오를 따라나서는 모습을 보게 됐다. 

 
jtbc‘부부의 세계’ 방송캡처
jtbc‘부부의 세계’ 방송캡처
 

현서(심은우)는 선우(김희애)가 병규(이경영)을 만나자 자신이 누명을 쓸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태오(박해준)을 경찰에 신고하게 됐다. 

지난 방송에서 고산역에서의 의문의 사망자가 인규(이학주)라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선우(김희애)와 태오(박해준) 중에 누가 범인인지 의심을 받게 됐다. 인규의 현서(심은우)를 향한 비틀린 사랑은 결국 파국을 맞고 박인규의 죽음은 고산시에 다양한 소문으로 떠돌게 됐다.

윤기(이무생)은 병규(이경영)의 비서가 선우(김희애)를 미행하는 사실을 알게되고 선우는 현서를 만나 인규(이학주)가 죽던 날 비상계단에서 태오(박해준)을 만났다는 사실을 듣게 됐다. 제혁(김영민)은 예림(박선영)과 함께 선우(김희애)를 찾아와서 "고산역 사방에는 CCTV가 있는데 하필이면 그 날, 그 시간에 점검을 해서 영상에 통째로 없어졌다고 한다"라고 알렸다. 

고산역의 CCTV영상은 병규(이경영)가 가지고 있었고 선우는 윤기와 함께 병규를 만나서 협상을 하려고 했다. 선우(김희애)는 병규에게 "박인규는 이태오든 저든 살인자가 되면 안된다. 왜냐하면 박인규는 자살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현서(심은우)는 선우가 병규를 만나는 모습을 목격하고 오해를 했고 자신이 누명을 쓰기 전에 태오를 경찰에 신고했다.

태오(박해준)가 경찰에 잡혔다는 사실을 알게 된 선우(김희애)는 병규에게 "손녀가 살인자의 딸이 될지 모른다. 저도 같은 입장이구요. 사위 살릴건지 말건지 결정하라"고 물었다. 경찰에 잡혀간 태오는 병규와 아내 다경(한소희)에게 전화를 했지만 받지 않자 아무도 자신을 도와주지 않는다는 생각에 마음이 복잡해졌다.

선우는 경찰서로 가서 "이태오랑 저랑 고산역 주차장에 같이 있었다"라고 증언했고 그대 현서(신은우)가 나타나서 "아니다. 저 사람 그날 옥상으로 올라갔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선우는 경찰에게 "그건 민현서 씨 혼자만의 생각이 아니냐?"라고 하면서 현서가 증거물로 준 반지를 보여주며 "이 반지 제 차에서 나왔다"라고 이용하며 태오의 알리바이를 들어주고 혐의에서 풀리게 됐다. 

태오는 이번 일로 다경(한소희)과 병규(이경영)에게 실망을 했고 "지선우가 나를 구해줬다. 준영이 때문에. 내가 준영이 아빠라서. 나 제니 아빠 아니었니?"라고 하면서 섭섭함을 표현했다.

준영(전진서)은 학교에서 해강(정준원)에게 고산역에서 죽은 인규(이학주)가 선우(김희애)의 애인이라는 놀림을 받았다. 이에 집에 온 준영(전진서)은 이유도 얘기하지 않고 선우(김희애)에게 화를 냈고 준영과 같은 반인 노을(신수연)에게서 "고산역에서 죽은 남자요. 아줌마 애인이라고 그래서"라는 말을 듣게 됐다. 

선우는 깜짝 놀라며 당장 해강(정준원)의 엄마(윤인조)를 찾아가서 "내 애인이 그렇게 궁금해? 나 니 남편 한번에 끊어 줄 방법 쌔고 쌨어. 한 번만 더 그따위 소문 내면 그 입 작살 내버릴 테니까"라고 경고했다. 

제혁(김영민)은 예림(박선영)이 물건을 가지러가라는 끝없는 문자에 집을 찾아갔고 청소도 하지 않고 배달음식만 먹는 예림(박선영)이 심상치 않다고 생각했다. 제혁은 "예림아. 너 우울증이니?라고 물었고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예림을 보게 됐다. 예림이 나간 후에 제혁은 대청소를 하고 목욕을 했는데 그때 예림이 들어와서 깜짝 놀랐다. 

또한 다경(한소희)는 인규 사망사건 이후 자신에게 차가워진 태오를 보고 준영(전진서)를 만나게 됐다. 다경은 준영에게 "나 같으면 이런 소문이 있는데 여기서 떠나겠다. 너 하나 때문에 니 엄마는 참고 있는거다. 내가 되보니까 알겠어. 엄마라면 그렇더라고. 그래서 아닌데 네가 아빠한테 오는 건 어때?"라고 물었다.

그러자 준영은 "지금 내게 엄마를 버리고 아빠한테 가라는 말이냐?"라고 물었고 다경은 "아빠가 너를 좋아하고 나도 언제든 환영이니까"라고 말했다. 

선우는 해강 엄마(윤인조)에게 한 소리를 했던 것을 알고 병원까지 쫓아와서 화를내고 준영은 선우의 병원까지 찾아와서 화를 냈다.

선우(김희애)가 예림(박선영)과 만나는 동안 태오에게 전화가 왔고 집으로 가보니 준영이 태오를 따라가겠다고 짐을 싸는 모습을 보게됐고 결국 준영은 태오의 집으로 떠났다. 선우는 백화점에서 다경과 태오 그리고 준영을 보면서 섭섭한 마음이 생겼고 예림을 찾아가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면서 이들은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이다.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회로 알려졌다.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