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뭐하니?’ 유재석, 죽밥 유선생으로 국민 밑반찬 3종 세트 ‘진미채-콩자반-장조림’…“구독 100만은 관심없지만 골드버튼은 갖고 싶어”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의 부캐 라섹이 '죽밥 유선생'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부캐 라섹이 등장해서 '집밥 유선생'으로 '라이브 방송'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라면 전문 셰프 라섹은 부캐의 사계을 통해 쿡방 세계에 입문하게 됐다. 라섹은 정해진 레시피에 따라 요리를 완성하는 기존 쿡방과는 달리 라이브로 '즉석 라이브 요리'를 하게 됐는데 김치찌개와 밥을 만들면서 밥을 죽밥으로 만들었다.

이에 오늘 방송에서는 죽밥 유선생으로 다시 돌아와서 라섹은 연예계 대표 횰로(나홀로 욜로)족을 찾아가기 위해 2만 3천여 글로벌 유저의 도움을 받아 국민 밑반찬 3종 세트 진미채, 콩자반, 장조림을 만들기에 도전했다.

유재석은 처음부터 구독자 100만 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골드버튼은 가지고 싶다"고 하며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백만은 관심 없다"라고 말했다. 

또 유재석은 장바구니 언박싱을 진행하고 "넣어요? 말아요?"라고 끊임없이 묻는 소통 등 이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요리의 성공과 실패 여부까지 시청자에게 달렸다고 하며 생활 짜증을 냈고 "유랑켄슈타인, 유느님은 화를 내지 않으십니다 ㄷㄷㄷ"라고 하면서스릴러 쿠킹 타임을 만들면서 시청자들에게 우음을 자아내게 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