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를 믿지 마세요’ 김하늘X강동원, 애정빙자 사기극!…‘퍼펙트 데이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가좋다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영화가좋다’에서 로코물인 ‘퍼펙트 데이트’와 함께 한국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를 소개해 화제다.
 
2일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콜 오브 와일드’, ‘어쩌다 아스널’, ‘조조 래빗’, ‘사냥의 시간’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신들의 전쟁’ 코너는 “순진함, 당돌함, 귀여움을 최고 연기로 승화시키는 촬영장의 독보적 존재인 아역 배우들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KBS2 ‘영화가 좋다’ 방송 캡처
KBS2 ‘영화가 좋다’ 방송 캡처
그 중에서도 ‘1+1’ 코너를 통해 ‘우리 사이 진짜? 가짜?’라는 주제로 소개한 ‘그녀를 믿지 마세요’와 ‘그녀를 믿지 마세요’가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두 영화 모두 유쾌한 코미디 장르이며 누군가를 속이는 이들의 이야기라는 공통점을 지녔다.

‘퍼펙트 데이트’는 ‘데이트 앤 스위치’와 ‘애스 백워즈’를 연출한 크리스 넬슨 감독의 최신작이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의 노아 센테니오와 ‘워 위드 그랜드파’의 로라 마리노가 출연했다. 온라인 스트리밍 콘텐츠 사이트인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작품이다.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는 ‘소년은 울지 않는다’와 ‘자칼이 온다’를 연출한 배형준 감독의 상업영화 입봉작이다.

해당 영화는 지난 2004년 2월에 개봉했고 최종 누적 관객 수 약 30만 명을 기록하는데 그쳤다. 관람 등급은 12세 관람가다.

김하늘과 강동원이 호흡을 맞췄다. 이외에도 송재호, 김지영, 남수정, 임하룡, 김은영, 류태호, 구혜령, 이영은, 명지연, 김아롱, 남상미, 이천희 박용진, 노정아, 진경, 금준희, 차명옥, 김용선 등 여러 배우가 출연했다.

스토리는 한 마디로 ‘애정빙자 사기극’이다. ‘주영주’(김하늘)은 미모와 연기력을 앞세워 밥 먹듯 사기를 치는 전과자다. 약사인 ‘최희철’(강동원)은 프로포즈를 하려고 여자친구에게 향하던 길에 그를 만나 치한으로 오해를 받는다.

영주와 희철의 가방이 바뀌고 반지는 본의 아니게 영주의 손에 넘어갔다. 영주는 잃어버린 가방을 찾기 위해 희철의 마을에 갔다가 한 번 꼬인 오해로 그의 약혼녀 행세를 시작한다. 그러한 영주로 인해 희철은 점점 궁지에 몰린다. 

KBS2 영화 리뷰 프로그램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